'분류 전체보기'에 해당되는 글 25건
- 2017.08.14 1
- 2017.03.26 lol 롤 실버 미드 오리아나
- 2017.03.26 lol 롤 실버 미드 아리
- 2017.03.26 lol 롤 실버탈출_미드 아리
- 2017.03.26 lol 롤 실버탈출_원딜 루시안
- 2017.03.26 리그오브레전드 실버 미드 트페
- 2016.11.16 dd
- 2016.09.14 키사라기 치하야
- 2016.08.25 스압 ) 2013년부터 애니 평가 (2005년 이전 ~ 2016년 2분기)
- 2014.07.13 니코니코니~
lol 롤 실버 미드 오리아나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l 롤 실버 미드 아리 (0) | 2017.03.26 |
---|---|
lol 롤 실버탈출_미드 아리 (0) | 2017.03.26 |
lol 롤 실버탈출_원딜 루시안 (0) | 2017.03.26 |
리그오브레전드 실버 미드 트페 (0) | 2017.03.26 |
lol 롤 실버 미드 아리
lol 롤 실버 미드 아리
리그오브레전드 심해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l 롤 실버 미드 오리아나 (0) | 2017.03.26 |
---|---|
lol 롤 실버탈출_미드 아리 (0) | 2017.03.26 |
lol 롤 실버탈출_원딜 루시안 (0) | 2017.03.26 |
리그오브레전드 실버 미드 트페 (0) | 2017.03.26 |
lol 롤 실버탈출_미드 아리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l 롤 실버 미드 오리아나 (0) | 2017.03.26 |
---|---|
lol 롤 실버 미드 아리 (0) | 2017.03.26 |
lol 롤 실버탈출_원딜 루시안 (0) | 2017.03.26 |
리그오브레전드 실버 미드 트페 (0) | 2017.03.26 |
lol 롤 실버탈출_원딜 루시안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l 롤 실버 미드 오리아나 (0) | 2017.03.26 |
---|---|
lol 롤 실버 미드 아리 (0) | 2017.03.26 |
lol 롤 실버탈출_미드 아리 (0) | 2017.03.26 |
리그오브레전드 실버 미드 트페 (0) | 2017.03.26 |
리그오브레전드 실버 미드 트페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l 롤 실버 미드 오리아나 (0) | 2017.03.26 |
---|---|
lol 롤 실버 미드 아리 (0) | 2017.03.26 |
lol 롤 실버탈출_미드 아리 (0) | 2017.03.26 |
lol 롤 실버탈출_원딜 루시안 (0) | 2017.03.26 |
키
사라기 치하야
아이돌마스터
아이돌 마스터
아이마스
아이돌 치하야
치하야 72
72
72치하야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토게 움짤.GIF (0) | 2014.06.06 |
---|---|
오노데라 움짤.GIF (1) | 2014.06.06 |
마리카 움짤.GIF (2) | 2014.06.06 |
[Nisekoi]Drop it!(니세코이) (0) | 2014.06.06 |
츠구미 움짤.GIF (0) | 2013.06.24 |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글이다 이기야 (객관적요소는 쪼금)
2쿨을넘는 애니는 초록색
2쿨은 파랑색
1쿨은 주황색
2,3기 등등 이런것들은 보라색
극장판은 분홍색
지뢰는 똥색
소개하는부분이 빨간색이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애니
현재 보고있는 애니들은 제외하겠음
2005년 이전
10년이상 된 애니들은 선입견가지고 보면안됨! 내 생각이지만 이거저거따지면 볼것도 못본다~~~~
0.금색의 갓슈벨(까먹었다가 갑자기 떠올라서 밀려써서 0번 ) - 남주와 마물의 이야기 정말재밌게 본 애니 ★★★★
1.풀메탈패닉 - 최근의 봤던 애니.메카,학원,연예,밀리터리등등 갖가지요소들을 가득담고있는애니 재밌다 봐라 ★★★★★
2..신세기 에반게리온 - 메카물임.보는순서는 TV판->데스엔리버스(안봐도됨)->엔드오브에반게리온(ㄸㄸ이 ㅆㅅㅌㅊ)->극장판서파큐순서대로★★★★★
3.이누야샤 1기~완결편,극장판: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반요괴 이누야샤랑 가영이랑 그 패커리들이 가영이떄문에 흩어진 사혼의구슬조각을 모으는 이야기다. 어릴떄 정말 재밌게봤었던걸로 기억함 ★★★★
4.원피스1기~진행형 - ★★★★
5.나루토,나루토질풍전 - ★★★★
6.블리치 - 블리치 만화에서 다루는 (퀸시vs사신)부분은 현재 애니에서 안다룸. 별은 ★★★★ 퀸시이전에 무슨 요상한스토리있는데 그건 ★
원나블은 호불호가 블리치뺴고는 심하게 안갈려서 볼만할꺼다.
7.유희왕~유희왕5D'S:GX까지는 좋았으나 5D'S부터는 오토바이타면서 듀얼을한다 ㅋㅋ★★★★(듀얼몬스터즈,gx),★★★(5D's)
8.아이실드21 - 미식축구애니. 작화는 예전것이지만 나쁘지않다 ★★★★
9.카우보이 비밥 - 호물호 갈리지않는 애니.특히 캐릭터들과 수록곡들이 끝내준다 ★★★★★
10.드래곤볼 ~ GT :★★★★
11.헬싱OVA - 한화당 한시간짜리일꺼다.본편거르고 OVA만 보면된다 ★★★★
12.작안의 샤나 - 츤데레년 ㅋㅋ 이년떄문에 일본가서 메론빵만먹음1~2기는 정말재밌다. 남주몸에 영세미아라는 장치라는게있는데 그것떄문에 남주주변에 사건사고가끊이지않음.....★★★★
13.앨펜리트 - 잔인한 애니다. 피튀기는것부터가 다른애니와는 차이가 심한애니. 애니 본다음에 만화보는걸 추천함 . ★★★
2006년 애니
14.Fate/stay night (스튜디오 딘) - 페스나의 Fate루트를 다룬 애니다. 2006년 당시에는 진짜 고퀄리티였는데 유포터블의 UBW루트때문에 탈탈털리고있다.
괜찮은데........★
15.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1기,2기,소실 - 평범한 학원물같지만 SF물이다. 주의할 점은 2기의 12~24화는 앤들리스에이트라고 말그대로 끝이없다.. 장면의 반복이다. 그러니 12화만보고 24화로 넘어가라.. 나는 한화씩 다 봤지만...달라지는건 없다..애니 수록곡들도 정말좋은것들이 많다 ★★★★★
16.은혼 - 호불호가 조금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아하는 애니다.개그애니같지만 스토리는 딱딱 맞춰져있고 시리어스라는 은혼의 메인스토리에 영향을주는 편이있으니 그걸생각하고 보면 더욱 재밌을꺼다. 굿 ★★★★
17.쓰르라미 울 적에 (1,2기) - 애니입문하는 사람들이 치유물이라고 믿고 보는애니다. 치명적 유해물이니 주의해서보자. 스토리는 정말 좋다. 옴니버스식이니 헷갈리지말고 보기를 (ex 1~4화는 chpter1, 5~9화는 chpter2) 이 챕터들이 다 상관있으니 신경써서보길
18.제로의 사역마 (1,2,3,4) - 2기에서 끝났다면 ★★★★★ 하지만 ★★★ . 작안의 샤나랑 매우비슷한 장르의 느낌을가진 판타지애니다. 남주가 일본에살다가 이세계로 소환되어서 사역마가됨
19.NHK에 어서오세요 - 히키코모리를 갱생시키기위한 여자의 노오력 ㅠㅠ ★★★★
20.시간을 달리는소녀 - 봐 ★★★★★
21.충사(1,2기) - 옴니버스식이다. 벌레들과 인간들이 이야기인데 . 너희가아는벌레가 벌레가아님. 조용한 애니다. 더러운애니아니니 맘 놓고 봐라 ★★★★★
2007년 애니
22.초속5센티미터 -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인데 급식충시절을 잊지못하는 ㅅㅌㅊ남주의 이야기다 ★★★★★
23.세토의 신부 - 남주가 야쿠자의딸에게 구해져서 일어나는 이야기다. 꼭 봐 재밌다. ★★★★★
2009년 애니
2010년 애니
59.고식(GOSICK) - 예전 쿡티비에 지금은 올레티비인가? 에서 무료로 방영해주던 애니인데 남주가 유럽으로 유학을와서 학원생활을하다 여주 빅토리아를 만나면서 갖은 고생을하면서 생활하는 이야기다. 재밌게 본 작품임. 빅토리아 졸커★★★★
아시발 존나힘드네쓰기
2012년 애니
2013년 애니
114.단간론파 - 각 분야에서 뛰어난 고딩들을 한곳에모아서 살인게임을 벌이는애니 2016년 3분기에 미래편 절망편이 방영중★★★
115.프리즈마 이리야 - 아동착취만화, ★★★★
116.프리 - 남자,4명,수영,★★★
117.갓챠맨 크라우즈 - 히어로물이라 보면됨,★★
118.개와 가위는 쓰기 나름 - 사람새끼가 개새끼됨 ★★
119.금빛 모자이크 - 금발년 ㅆㅅㅌㅊ, ★★★
120.내가 인기없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이 나빠 - 여자 일게이 존나노답년,★★
121.블러드 래드 - 가슴 ㅅㅌㅊ,★★
122.서번트 X 서번트 - 공무원 애니, 안경년 ㅆㅅㅌㅊ ㅋㅋ,★★★★
125.신이 없는 일요일 - 무덤지기 로리년,★★
126.연애 연구소(러브라보,러브랩) - 일게이들은 평생못만날 회장년 ㅆㅅㅌㅊ,★★
127.은수저 - 먹방이라는데 먹방임, ★★★★
128.초차원게임 넵튠 - 로리여신4명나옴 나라를 각각 가지고있음 ,★★
2014년 애니
129.퓨파 - 4분?5분?짜리애니 씹고어물★★
130.노라가미 - 뒤진새끼 무기로만들어서 쓰는 신의이야기 ★★★★ 1쿨
131.노부나가 더 풀 - 행성 두개가있는데 하나는 서양이라고생각하면되고 하나는 일본이라고 생각하면됨.재밌게봐씀.★★★
132.농림 - 젖소년밖에 생각안난다 ★★★
133.니세코이 - 한때 게이들에게 핫했었던 애니 열쇠장수와 여자들의 이야기.★★★★
134.디플래그 - 가슴년 ㅆㅅㅌㅊㅠㅠ ★★★
135.마법전쟁 - 작화부터 ㅎㅌㅊ,스토리는 개인적으로는 끄덕일정도라고생각하는데 마지막화가 2기나온다는걸 암시하는듯하게 끝났는데 블루레이 판매량 시망이라서 그거는 불가능할거라 생각함. ★★
136.미확인으로 진행형 - 요리도잘하고!가슴도큰 여동생!,ㅆㅅㅌㅊ외모,키,학생회장인 언니!★★★
137.사쿠라트릭 - 백합★
138.세계정복 모략의 즈베즈다 - 의외로 유명하지않은 애니 정말재밌게봤는데말이지.. 로리가 너무좋다 ★★★★
139.슈퍼 소니코 The Animation - 가슴큰년 ★★
140.열풍해륙 부시로드 - 카바네리랑 비슷하다면 비슷하다. 하지만 카바네리보단 재밌음.★★★★
141.옆자리 세키군 - 짧은애니 10분?.수업시간에 자꾸딴짓하는걸 보여주는 애니 .★★
142.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 이나리라는여주랑 신의이야기.★★
143.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것 같다만 - 정조대 달아놓음 굿 ★★★
144.호오즈키의 냉철 - 그냥 재밌다 ★★★★
145.관희 챠이카 - 토오루! 챠이카 로리 매우좋음.★★★★
146.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 작화 ㅆㅎㅌㅊ애니 시 발 억지로봤다 ★
147.극흑의 브륜힐데 - 만화로 봐야한다. 고어물 ★★ 만화는 ★★★
148.노 게임 노 라이프 - 재밌게 봤던애니. 1쿨이라는게 아쉽다 . 게임페인남매가 이세계에 떨어져서 정복하고다님 ★★★★
149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 지뢰
150.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 우익이라고 뭐라고하던데 우익이건뭐건 애니를 보는데 그런걸 왜 생각하는지 이해가 안되더라. 주인공이 드럽게썌다 재밌음 ★★★★
153.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 - 짧은 애니. ㅆㅅㅌㅊ 어시스턴트.사귀고싶다. ★★★★
154.메카쿠시티 액터즈 - 블루레이는 몰라도 TV판으로 보면 가면갈수록 작화가 조옷되는걸 알수있다.스토리도 좀 .. ★★
155.블랙 불렛 - 로리물. 1쿨로 제작했는데 너무많이 내용을 짤라버려서 원작을 보라고 강매하는것같은애니.★★★
160.소울 이터 NOT - 소울이터의 외전격 애니라고 보면됨 소울 이터 주인공은 나오기는함. 그냥봐도 상관없는애니.★★★
161.시도니아의 기사 - 메카물이고 3D라서 거북하게 생각하고 안보는사람많은데 진짜 눈 딱감고 보자 .★★★★★
162.악마의 수수께끼 - 여자한명죽이려고 여자들끼리싸움.★★
163.이누가미 양과 네코야마 양 - 이누같은여자랑 네코같은여자 ★★
164.우리들은 모두 카와이장 -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더라 여자년이 성격이 소심함 ★★★
165.일주일간 친구 - 오프닝 엔딩 다좋게 듣고있는 애니.여주가 일주일마다 기억이 리셋됨 ★★★
166.주문은 토끼입니까? - 뿅뿅 ★★★
167.하이큐 - 쿠농에비해 그나마 현실적인 배구애니, 매니저 보는맛에본다! ★★★★
168.도쿄 구울 - 만화로 봐야한다. 짤린내용들이 많다.2기 보기전에 봐야함. ★★★ 만화는 ★★★★
169.바라카몬 - 어떤 새끼가 치유물이라고 하던데 ㅋㅋ 노인한테 주먹질하는 노인공경따위안하는 쓰레기인성의 남성관찰애니 ★★★★
170.백은의 의사 아르제보른 - ★★
171.아오하라이드 - 츤데레같기도하고 아닌것같기도한 남자 ㅋㅋ 여자랑 어서 안사귀노! ★★★★
172.아카메가 벤다 - 초반에 괜찮게 진행하다가 후반부에서 조진애니 ★★★
173.알드노아 제로 - 로봇물,거부감없이 잘봤음. ★★★
174.월간 소녀 盧자키군 - 치요 졸커엽 ㅋㅋ ★★★★
175.잔향의 테러 - 다~~~~~괜찮은데 판매량이...★★★★
176.정령사의 검무 - 로린이들끼리 검가지고싸운다 근데 일게이들보다쌤 ㅎㅎ ★★
177.하나야마타 - 노래 좋다 ★★
178.4월은 너의 거짓말 - 정신장애남주떄문에 고생하는 여러사람들의 이야기 ★★★★
179.가로 : 불꽃의 각인 - 이 애니 언급하는사람 정말 적더라. 작화는 ㅎㅌㅊ인데 볼만한 애니.★★★
180.시로바코 - 애니만드는 이야기. ★★★★★
181.그리자이아의 과실 - 미연시 원작. 이 애니를 본사람은 꼭 미연시 해보기를바란다.. 아 유미코ㅠㅠㅠ 졸커여운년 ★★★★★1쿨
182.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 오타쿠남편이랑 그의 여자. 애게부타들도 이런 여자만나라 ^^.★★★★
183.늑대소녀와 흑왕자 - 여주 ㅆㅎㅌㅊ년이 ㅆㅅㅌㅊ 남주한테 꼬리치노 ★★★
184.로그 호라이즌 - 게임하다가 이세계로 왔음 ★★★★
185.마탄의 왕과 바다니스 - 중간중간 작화가 맘에안드는게 많았지만 ㅍㅌㅊ 애니 ★★★
186.신격의 바하무트 제네시스 - 작화도좋고 스토리도 그럭저럭좋고 괜찮은애니다 ★★★
187.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 ㅆㅅㅌㅊ남주의 폐쇠직전 놀이공원 살리기 ★★★★
188.일곱개의 대죄 - ★★★★
189.트리니티 세븐 - ㅆㅅㅌㅊ여주들,개인적으로 뽕빨물중에서는 굿 .★★★
2015년 애니
190.데스 퍼레이드 - 뒈진후의 이야기 ★★★★★
191.새 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 뽕빨물, 별로더라 ★★
192.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 (사에카노) - 굿 ★★★★★
193.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신데마스) - 아이마스보다 노잼 주인공들이 아이마스에비해 전부다 사나워보인다해야하나? ★★★
194.앱솔루트 듀오 - 학생회인가? 거기짱인년 졸커엽 ★★★
195.총황무진의 파프닐 - 은발년이 참.....★★★
196.함대 콜렉션 - 이거 빠는새끼 이해가 안된다. 스토리도 없고 그냥 작화만 좋고 빠는새 끼 뇌를 조사해보고싶다 정말 ★
197.행복 그래피티 - 센죠가하라 꼬마같은년 나와서 먹는거보여줌 ★★★
198.미카구라 학원조곡 - 뭔내용이냐? ★
199.식극의 소마 - 소마 3학년되면 군대에있겠네 ㅅㅂ ★★★★
200.아루스란 전기 - 쫄보왕자 성장이야기 ★★★★★
201.야마다군과 7인의 마녀 - 노랑머리 여주 미만잡 ㅠㅠ 만화로 보자! 애니도 괜찮다! ★★★★
202.오레모노가타리 - 떡때 ㅆㅅㅌㅊ남주와 키작고 과자잘만드는 귀여운여주의 러브스토리 ★★★★
203.울려라 유포니엄 - 취주악부인가? 거기에서 활동하는이야기 노잼일것같았는데 재밌었음 ㅎㅎ ★★★★
204.전파교사 - 오타쿠,하고싶은것만하는 교사의 제자 갱생이야기 . 재밌다 ★★★
205.종말의 세라프 - 작화는 맘에안드는데 재밌다 ㅠㅠ ★★★★
206.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UBW - 굿 ★★★★★
207.플라스틱 메모리즈 - 인형에 사람에 혼이 들어가있노. 감성팔이 애니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qwe (0) | 2013.10.04 |
---|